The smart Trick of 오버워치 대리 That No One is Discussing

Wiki Article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namu.wiki really should evaluate the safety of your connection just before continuing. Ray ID: 7ab462026db28c18

자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의 폭이 넓어야 양보도 할 수 있습니다 ^^ 저는 처음에 거의 양보를 하는 편이구요, 공격 때 제가 겐지를 하면 수비 때는 다른 딜러유저에게 양보를 무조건 합니다.

발언을 제외하더라도 그 새끼가 메인 딜러였는데 책임감 있는 말은 아니라고 봄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그 놈의 점수 욕심이 뭐라고, 내가 욕 먹을까 봐 무섭기도 해서 한 마디도 못하고 정상 픽을 했을까?

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

- 위험할 때는 무리하지 않고 점프로 아군 쪽으로 합류해서 힐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.

나는 모욕을 일방적으로 받기만 하고, 해명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내 얘기는 들어 주지도 않고

: 두번째 발암구간. 내몸안에서 암이 자라나는걸 느낄 수 있다. 골드와 플레가 혼재하는 구간으로, 플레딱지를 단 골드들의 정치질이 아주 심한 구간이다. ( 심하면 골드주제에 딜러를 픽하냐 던지겠다 라는 말도 들을 수 있다) 패작이라고 합리화하는 트롤+ 그냥 트롤+ 스킨떠서 하는 트롤 + 부캐가 판치는 아주 무서운 구간. 이구간이 특히 대리가 많다.

초대하기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가입 신청서 없이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본론으로 가보면, 처음 내 역할이 '겐지' 라고 가정해보죠. 만약 제가 겐지라면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. 일단 우리팀의 탱커와 힐러가 누구인지 살펴봅니다. 만약 루시우라면 싸울 때 루시우와 함께 가자고 합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오버워치 강의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Report this wiki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