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5-Second Trick For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이 생기도록 해야 합니다. 아티스트가 받아들일 만한 세부 묘사를 만들어내고, 개발 과정에서 작업물이 정체성을 잃지 않도록 해야만 플레이어가 새로운 세계에 몰입할 수 있죠.

namu.wiki must review the safety of one's link just before proceeding. Ray ID: 7ab462026e9a4285

: 의외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버보다'는'조합도 잘맞추고 클린. 겐트위한이 많이 안보인다. 대신 탱,힐 잘 안하려고 함.. 원힐이 대부분. 멘탈이 나쁜편은 아니지만 적 딜러가 날뛸 시 잡을 생각보다는 우왕.

실제로 그 당시에 게임에서 마이크를 켜면, 뭔가...... 모니터에 대고 혼잣말하는 것 같았음 -_-;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것 아닌데..ㅠㅠ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맵의 지형지물,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.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?

-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익혀두면 좋다.

앞의 일도 있기도 했고, 여자라는 걸 오버워치 강의 그닥 드러내고 싶지 않아서 마이크를 거의 안 쓰고 있었음

지원 영웅은 치유, 방어막 부여, 공격력 증가,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. 지원 영웅은 팀 오버워치 듀오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.

- 줌샷(정조준) 시 공격력과 정확도가 증가하며, 연사의 딜레이가 상당히 길어진다.

글이 좀 길다 ㅠㅠ 게임 팁은 맨 밑에있으니 그거만 보고싶으면 맨 밑으로 가면돼!!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거절 누를 직업

前 프로게이머와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들이 함께하고 있으며, 단 한 건의 사고도 없이

Report this wiki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