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rything about 오버워치 강의

Wiki Article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오버워치 팀은 언제나 신입 아티스트를 찾고 있습니다. 관심이 있다면 이곳에서 채용 기회를 알아보세요!

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거절 누를 직업

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.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.

코너같은 곳에서 적의 그림자를 식별하기위해서 이 값은 끄고싶지않을겁니다. 그걸 "최저"로 하는게 제일 최적설정입니다.

그 놈의 점수 욕심이 뭐라고, 내가 욕 먹을까 봐 무섭기도 해서 한 마디도 못하고 정상 픽을 했을까?

어쨌든 나는 그새끼가 어떻게 해야 화날지를 고민하다가 대충 이렇게 하면 화내지 않을까 싶어서

그러나 한 번 미끼를 문 듀오는 사자 무리에 몰린 가젤마냥 나를 물고 뜯고 괴롭혔지 ^ㅠ^;;;

또한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정보가 오버워치 강의 아니기 때문에 정리한 이들마다 조금씩 차이가 존재하므로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봐주세요.

안녕하세요, 오늘은 제가 전에 서브힐러로서 프로생활을 하면서 아나로 상대가 방벽 조합이 나왔을때 조금이라도 더 힐밴을 잘 넣기 위해 연구했던 수류탄 '각폭(각류탄)'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팀원 중 어떤 새끼가 오버워치 강의 갑자기 내 프로필을 보고 힐러랑 메이만 했다며 여자라고 했음

이런 설정을 통해 확실한 도움은 줄수있지만, 갑자기 프로게이머가 되게 해주진 않습니다.

-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수 있고,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.

이렇게 쑥맥이었던 나도 오버워치 짬이 많아진 지금이야 온갖 등신을 차고 널리게 많이 만난 숙련자가 되어서

Report this wiki page